배드민턴데일리
최종편집 : 2023.9.25 월 14:41
뉴스/대회일반뉴스
2023 S/S YONEX TRADE SHOWBeyond What I see
배드민턴데일리  |  webmaster@badmintondaily.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3.03.03  17:34:1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한국 배드민턴 용품시장을 선도하는 요넥스코리아의 2023 S/S 트레이드 쇼가 지난 2월 1일(수)부터 2일(목)까지 양일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가든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다양한 배드민턴 용품과 의류 등을 물론 테니스, 스노보드 등 요넥스의 다양한 용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자리였다. 

   
 
특히 이번 트레이드 쇼에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되어 한국 배드민턴 국가대표 안세영, 최솔규, 김소영, 공희용 선수의 현장 인터뷰 및 포토타임과 요넥스 배드민턴단 신입선수 이경근, 김태림 선수의 입단식, 요넥스 이용대 선수의 인터뷰 등 많은 다양한 이벤트로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북돋았다.

   
 
이번 2023 S/S 요넥스 트레이드 쇼에서는 ‘멈추지 않는 심장의 끈기로 꿈에 미쳐라!’ 라는 슬로건과 함께 2023 한국 배드민턴 국가대표 유니폼 및 용품들이 전시되었으며, 요넥스의 의류와 용품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배드민턴 라켓에서는 요넥스의 2023 S/S 새로운 라켓으로 공개된 아스트록스 넥스테이지(ASTROX NEXTAGE)가 인상적이었다. 아스트록스 넥스테이지는 미드 하이엔드 라켓으로 중독성있는 타구감과 편안한 스윙을 목표로 개발된 라켓으로 새로운 프레임 디자인으로 완벽히 새로운 타구감과 충격 흡수력을 제공하며, 유연성을 위한 로테이셔널 제너레이터 시스템과 샤프트, 캡 디자인시리즈 기술력은 샤프트와 캡 부분의 유연성을 높여 셔틀콕 비행력을 향상시켰다. 또한 더 많은 스트링 움직임을 위해 보다 넓어진 직경의 그로매트를 전략적으로 프레임 측면에 배치하여 셔틀콕 홀딩력을 향상시켰다. 

   
 
요넥스 배드민턴화로는 격렬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스텝을 가능하게 하고 새롭게 적용된 메시 소재가 부드럽고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새로운 이클립션Z를 비롯해 BOS 테크놀로지가 제공하는 최상의 안정감과 완벽한 핏, 그리고 트렌디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파워쿠션 88다이얼, 국가대표와 세계 톱 플레이어들의 원픽으로 편안한 착화감과 안정적인 핏의 올라운드 배드민턴화의 대명사인 파워쿠션 65Z 등 다양한 배드민턴화도 함께 공개되었다. 

   
 
요넥스 트레이드 쇼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의류에서는 디자인과 소재에 있어서 최고의 퀄리티로 모든 소재는 배드민턴에 최적화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운동하는 동안 뛰어난 냉각효과를 제공하는 베리쿨(VERYCOOL)부터, 격렬한 움직임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소프트 스트레치(SOFT STRETCH)까지 코트 위에서 모든 순간들을 위해 트렌디한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요넥스 의류를 만날 수 있었다.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착용하고 있는 게임웨어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운동하는 동안 땀과 열을 흡수하는 베리쿨(VERYCOOL) THWO 등 경기력 향상을 위한 최고급 소재들이 적용되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소재로 오버핏이 적용되어 일상에서나 운동시에 쾌적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웨어와 합리적인 가격에 맞는 단체복으로 요넥스만의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이지웨어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의류와 가방이 공개되었다. 
   
 
이외에도 다양한 활용과 새로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방과 배드민턴 액세서리들도 이번 트레이드 쇼의 또 다른 주인공이었으며, 배드민턴뿐만 아니라 테니스와 소프트테니스 용품 및 의류, 스노우보드 테크 등도 함께 공개되어 주목을 받았다. 

 

 

< 저작권자 © 배드민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배드민턴데일리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스포츠미디어  |  등록번호 : 서울아01662  |  등록일자 :2011.06.15.  |  발행일자 : 2011.02.11.  |  제호 : 배드민턴데일리  |  발행인·편집인 : 김기원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85길 46, 405호(서계동,서계빌딩)  |  대표전화 : 02)716-0020  |  팩스 : 02)716-0089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기원
Copyright 2011 배드민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badminton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