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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좋아진 빅터의 고객서비스를 만나보자! ‘빅터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고객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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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21.09.03  17:0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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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드민턴의 완성 빅터가 빅터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고객서비스를 시작한다. 빅터의 라켓 보상 서비스를 새롭게 개편한 것이다.

   
 
2021년 8월 15일부터 시행되는 빅터의 특별한 고객서비스는 기존 3년이었던 보상 서비스 기간을 없애며 기간제한 없이 3회의 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동일 모델만 선택이 가능했던 기존 서비스에서 모든 라켓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단 세트라켓은 제외된다.

빅터의 특별한 고객서비스는 2021년 8월 15일 이후 구매한 라켓에 한하여 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지만 8월 15일 이전에 라켓을 구매했더라도 구매 후에 보상서비스를 받지 않았다면 기간에 상관없이 1회의 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입문자부터 상급자까지 1개의 빅터 라켓을 구입하면 반값으로 3개를 구입할 수 있다.

빅터 AS 관련 전문 카카오톡 채널 오픈
   
 
그동안 빅터의 AS에 관련하여 문의사항 시 사진이나 동영상 전송이 되지 않아 불편함을 겪었을 고객을 위해 빅터는 8월부터 AS 관련 전문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하였다. 이제는 카카오톡 “빅터IND 고객서비스” 채널의 1:1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여 더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빅터IND 고객서비스”           

 http://pf.kakao.com/_BNLfs

 



자료제공 빅터아이엔디(www.victorin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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