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데일리
최종편집 : 2019.10.18 금 09:43
정보용품소개
[빅터샵] 빅터 청주 율량점
김홍경 기자  |  fenderuser@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04  09:39:4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빅터 율량점만의 특징
율량점의 육정필 대표는 배드민턴과는 인연이 없었다. 하지만 패션 관련 업종에 종사하던 육정필 대표는 배드민턴 브랜드로서의 브랜드를 넘어 빅터라는 브랜드 자체의 가치를 보고 빅터 전문대리점을 오픈했다. 패션에 관련된 일을 하던 경험을 살려 빅터라는 브랜드의 가치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전문대리점을 오픈하게 된 것이다. 육정필 대표는 라켓과 신발 같은 용품들도 배드민턴이라는 스포츠에 중요한 요소이지만 크게 보면 결국 패션이라고 이야기한다. 남들보다 멋진 옷을 입고 운동을 한다는 것은 결국 배드민턴 동호인들도 패션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이다.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쇼핑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빅터 율량점의 특징은 바로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다. 전체적으로 무채색 계열로 이루어져 있는 빅터 율량점의 인테리어는 의류와 용품의 화려한 컬러를 더욱 부각시켜준다. 또한 최근 가장 유행하고 있는 일반 나무에 철제 프레임을 사용하는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를 직접 만들어 매장을 꾸몄다. 매장의 중심에 직접 만든 가구들을 배치해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매장 외부로 노출되는 간판은 LED로 만들어 주간은 물론, 야간에도 멋진 이미지를 연출했다. 로드샵의 경우 간판을 통해 보여지는 역할이 아주 크다. 육정필 대표가 빅터 율량점을 오픈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들이 바로 이것들이다.
 
빅터 율량점의 위치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에 위치한 빅터 율량점은 율량 신도시 2지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통일아파트, 동아아파트, 사천교 등 다양한 버스정류장이 율량점 인근에 위치하고 대중교통으로의 방문도 편리하다. 주차 공간이 넓은 것은 물론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자가 차량으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도 많다. 율량점 인근에는 패션 매장과 대형 슈퍼마켓 등이 위치하고 있어 유동인구가 많다. 
 
   
 
빅터 율량점의 인기 품목
빅터 율량점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의류다. 모든 제품의 전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이월 의류들도 만나볼 수 있다. 스피드 타입 라켓인 아우라스피드는 빅터 율량점에서 가장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뛰어난 품질은 가진 70F와 70K를 비롯해 더욱 빠른 스피드를 완성하는 최상급 모델 90S에 이르기까지 골고루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패브릭 소재로 제작되어 뛰어난 통기성과 최고의 안정감을 실현한 배드민턴화 P9210,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하는 A922 등의 배드민턴화도 인기다. 
 
빅터 율량점의 목표
빅터 율량점이 나아가야 할 목표는 모든 고객들이 매장에 방문해서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빅터 율량점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인테리어는 모두 고객들을 위한 것이다.
“빅터의 용품들인 성능과 품질이 뛰어난 것으로 인정을 받았거든요. 의류들이 배드민턴을 할 때 입어도 멋지지만, 골프나 일상생활에서 입어도 될 정도로 디자인과 품질이 뛰어납니다.”라고 육정필 대표는 말한다.
또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빅터 율량점을 알리는 것은 물론 빅터 브랜드 자체를 알리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 밴드를 운영하는 등 SNS 활동을 이어가는 것도 그 일환이다. 빅터라는 브랜드를 떠올리면 좋은 옷을 만드는, 좋은 라켓이 있는, 그리고 빅터 전문대리점에 가면 편하게 옷을 고르는 곳을 떠올릴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 육정필 대표의 생각이다. 
 
빅터 청주 율량점
주소:충북 청주시 청원구 사뜸로 1 
구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내덕동 577-1
TEL:043-222-8400 
영업시간 10:00~20:00 연중무휴
 
< 저작권자 © 배드민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홍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스포츠미디어  |  등록번호 : 서울아01662  |  등록일자 :2011.06.15.  |  발행일자 : 2011.02.11.  |  제호 : 배드민턴데일리  |  발행인·편집인 : 김기원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85길 46, 405호(서계동,서계빌딩)  |  대표전화 : 02)716-0020  |  팩스 : 02)716-0089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기원
Copyright 2011 배드민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badminton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