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데일리
최종편집 : 2019.5.20 월 19:35
정보용품소개
최고의 스타일과 성능을 만나다 adidas badminton shoes Wucht
김홍경 기자  |  fenderuser@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2.14  10:01:2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2019 상반기, 한국 배드민턴 시장을 공략할 아디다스 배드민턴의 새로운 배드민턴 전용 신발 부흐트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이 공개되었다. 지난 1월 소개한 바 있는 새로운 컬러로 탄생한 아디다스 배드민턴의 플래그쉽 모델 부흐트 P8.1을 비롯해 가볍고 경쾌한 느낌의 컬러를 입은  P5, 뛰어난 가성비와 함께 뚜렷한 존재감을 과시하는 부흐트 P3 등 3종이다.

   
 
블랙 컬러와 레드 컬러의 조화가 강인한 느낌을 주는 부흐트 P8.1 F36567은 아디다스의 첨단 기술이 모두 적용된 아디다스 배드민턴을 대표하는 배드민턴화다. 부흐트 P8.1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별도의 베로를 적용하지 않아 발 전체를 효과적으로 감싸주며 편안함을 제공하는 샥 컨스트럭션이다. 내부에 봉제선이 없어 양말 같은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도 인상적이다. 또한 샤크스킨 소재의 갑피와 뛰어난 안정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TPU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안정감을 제공한다. 또한 아웃솔에는 토션시스템이 적용되어 뒤틀림을 억제하며 발 안쪽은 아디터프 소재로 보강되어 내구성도 뛰어나다. 

   
 
또한 아디다스만의 독자적인 충격흡수 소재인 부스트가 뒤꿈치에 적용되어 뛰어난 충격흡수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에너지를 반발력으로 전환한다. 부스트는 특수 제작된 수천 개의 에너지 캡슐을 사용하는 것으로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엘라스토머를 수천 개의 작은 캡슐로 변환시켜 에너지를 캡슐에 저장한 뒤 움직일 때마다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게 개발되었다. 
 
아디다스의 베스트셀러 배드민턴화 부흐트 P5의 새로운 모델 F36569를 소개한다. F36569는 상큼한 느낌의 라임 그린 컬러를 적용했으며 클리어 화이트의 아웃솔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부흐트 P5는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느낌을 준다.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완벽하게 설계되었다. 특히 뛰어난 안정감과 편안한 착용감이 일품이다. 또한 더욱 아디다스만의 독자적인 소재인 아디프린+가 적용되어 뛰어난 반발력을 제공하며 미드솔에 적용된 토션 시스템은 신발의 뒤틀림을 억제해 더욱 안정적인 플레이를 완성한다.
 
부흐트 P5의 미드솔에는 아디다스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바운스가 적용되어 뛰어난 충격흡수력을 제공하며, 격렬한 풋워크에서도 언제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마찰이 잦은 발가락 안쪽은 아디터프 소재로 보강되어 내구성도 만족시킨다.
 
저렴한 가격에 아디다스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부흐트 P3도 블루 컬러와 블랙 컬러로 돌아왔다. 블루 컬러로 봄, 여름에 어울리는 경쾌함을 느낄 수 있는  F36570과 블랙 컬러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강인함을 느낄 수 있는 F35571등 2종이다.
 
   
 
앞서 설명한 것처럼 부흐트 P3는 저렴한 가격에 아디다스의 기술력을 느낄 수 있는 배드민턴화다. 특히 아디다스 우버쉘 시리즈에 적용되어 뛰어난 접지력으로 호평을 받았던 아웃솔 패턴이 적용되는 등 편안함과 뛰어난 성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또한 아디다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클라우드폼 기술이 적용되었다. 구름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주는 편안함이 장점이 클라우드폼이 적용된 미드솔은 편안함과 뛰어난 쿠션을 제공한다. 또한 세균의 번식을 막아주느 오쏘라이트 인솔이 적용되어 언제나 쾌적한 느낌을 준다.
 

 

< 저작권자 © 배드민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홍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스포츠미디어  |  등록번호 : 서울아01662  |  등록일자 :2011.06.15.  |  발행일자 : 2011.02.11.  |  제호 : 배드민턴데일리  |  발행인·편집인 : 김기원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85길 46, 405호(서계동,서계빌딩)  |  대표전화 : 02)716-0020  |  팩스 : 02)716-0089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기원
Copyright 2011 배드민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badminton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