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데일리
최종편집 : 2019.5.20 월 19:35
정보용품소개
adidas badminton SS19 NEW PRODUCT COLLECTION
김홍경 기자  |  fenderuser@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1.08  19:48:3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아디다스 배드민턴이 2019년을 맞아 SS19 제품군을 새롭게 선보였다. 오늘은 SS19 뉴 프로덕트 컬렌션의 다양한 제품군 중에서 주목해야 할 핫 아이템을 소개하려 한다.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스타일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주목해야 할 것이다.

   
 
아디다스만의 스타일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것은 바로 의류다. 배드민턴용 의류로서 최고의 기능을 자랑하는 아디다스 배드민턴의 SS19 의류라인에서는 그래픽1, 그래픽 2, 태그라인 시리즈가 새롭게 선을 보인다. 배드민턴에 최적화된 패턴과 아디다스만의 기능성 원단인 클라이마쿨 소재를 사용해 타 브래드와는 차별화 되는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아디다스 배드민턴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클럽 티의 경우 기존의 아디다스로고가 우측에서 가슴 중앙으로 이동했으며, 목 뒤에는 아디다스만의 삼선 디자인이 추가되어 아디다스만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아디다스 배드민턴의 스태디 셀러 컬러블락티도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돌아왔다.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슈필러 라인의 신작 ‘Spieler E Aktiv’이 출시된다. 슈필러 E 악티브는 아디다스 배드민턴만의 첨단 카본 소재인 스마트 카본으로 제작된 라켓으로 헥스윙 글라이드 인서트, 스마트랩, 포스 28, 센스 76, 에어스필리터 등 아디다스만의 첨단 기술이 모두 집약되어 있다. 83g의 무게로 제작되었으며 285~290mm의 밸런스 포인트를 가지고 있고 샤프트의 경도는 9~9.5, 스트링작업은 28lbs까지 가능하다. 
이어 슈필러 E 2 플레이어 세트도 출시되었다. 레저용으로 적합한 슈필러 E 2 플레이어 세트는 선물용으로도 훌륭하다.
 
   
 
지난 가을부터 아디다스 배드민턴의 배드민턴화의 대표모델인 퀵포스 시리즈의 이름이 부흐트 시리즈로 변경되었다. 최상급 라인인 부흐트 P8.1 시리즈부터 엔트리 라인인 부흐트 P3 시리즈까지 성능과 디자인이 세분화 되었다.

아디다스 배드민턴화의 최상급 라인인 부흐트 8.1 시리즈의 신작 F36567은 블랙 컬러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강인함을 살린 모델로 미드컷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별도의 베로가 적용되지 않는 일체형 디자인인 샥 컨스트럭션 기술이 적용되 뛰어난 안정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아디다스만의 충격 흡수 및 에너지 전환 시스템인 부스트가 뒤꿈치에 적용되었으며 TPU 보강제와 토션 시스템을 통해 뛰어난 안정감을 제공한다. 
이어 상큼한 컬러로 돌아온 아디다스의 베스트셀러 배드민턴화 부흐트 P5 F36569, 합리적인 가격에 아디다스의 기술력을 느낄 수 있는 부흐트 P3 F36570, F35571도 함께 선보인다.

   
 
아디다스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탄생한 배드민턴 라켓 가방 라인업이다. 기존의 라켓 가방이 백팩 형태로 휴대했을대 헤드 프레임이 아래로 향하는 반면 아디다스의 SS19 배드민턴 라켓 가방은 백팩 형태로 휴대했을 때 헤드 프레임이 위쪽으로 오도록 설계되었다. 이는 휴대가 용이하며 효과적인 무게 배분을 실현해 장시간 이동시에도 더욱 편안한 느낌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 가장 눈길을 끄는 라켓 가방 시리즈인 360°B7에 적용된 니트 소재의 겉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려한 패턴과 프린트로 제작되는 타 브랜드와는 달리 멜란지 레드 컬러의 니트 소재로 제작된 360°B7 시리즈는 다른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2단 가방과 3단 가방, 스탠드 가방, 사각 가방, 숄더백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어 선택이 폭도 넓다.
 
또한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심플함을 살린 VS3 시리즈, 블랙 컬러로 차분하면서도 강인한 느낌을 주는 U5 시리즈도 당신의 선택을 기다린다.
 
자료제공 아디다스 배드민턴(www.champsclub.co.kr)
 

 

< 저작권자 © 배드민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홍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스포츠미디어  |  등록번호 : 서울아01662  |  등록일자 :2011.06.15.  |  발행일자 : 2011.02.11.  |  제호 : 배드민턴데일리  |  발행인·편집인 : 김기원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85길 46, 405호(서계동,서계빌딩)  |  대표전화 : 02)716-0020  |  팩스 : 02)716-0089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기원
Copyright 2011 배드민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badminton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