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데일리
최종편집 : 2017.10.20 금 09:37
정보용품소개
여성을 위한 아디다스 배드민턴 패키지COURT CONFIDENCE
김홍경 기자  |  fenderuser@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6.08  19:17:5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adidas STILISTIN

아디다스의 새로운 배드민턴 라켓 라인업 스틸리스틴 시리즈는 여성만을 위해 새롭게 설계된 라켓 라인업이다.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모든 것들이 여성 플레이어에게 최적화 되어 있다.

스틀리스틴 시리즈는 변형된 검날형 형태의 헤드 프레임 쉐이프를 가진 배드민턴 라켓으로 뛰어난 안정감과 보다 강한 파워를 구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STILISTIN W1
자신감 있는 여성 플레이어를 위한 여성을 위한 파워형 배드민턴 라켓

   
 STILISTIN W5
높은 진동 흡수율과 높은 제구력으로여성을 위한 맞춤 배드민턴 라켓




 






스틸리스틴 W1은 80g의 무게를 가진 경량 배드민턴 라켓으로, 헤드라이트 밸런스 포인트와 미디움 플렉시블 경도를 가진 배드민턴 라켓으로 보다 강한 스트로크를 보다 편하게 구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가벼운 무게와 다루기 쉬운 라켓이지만 보다 파워 있는 플레이를 원하는 여성 플레이어에게 추천할 수 있는 모델이다.

스틸리스틴 W5 또한 부담스럽지 않는 무게인 80g으로 제작되었으며, 이븐 밸런스 포인트와 미디움 플렉시블 경도를 가지고 있다. W1에 비해 조금 더 단단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스트로크를 경험할 수 있다. 보다 빠른 랠리에서 보다 정확한 플레이를 원하는 플레이어에게 추천한다.

INSTINKT W7

   
 '일출'을 주제로 디자인 된 여성을 위한업그레이드형 여성 전용 배드민턴화
일출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여성 전용 배드민턴화로 ‘RISE'라는 컨셉에 맞춰 디자인되었으며 뛰어난 안정감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인스팅트 W7의 갑피는 매시 소재와 합성가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드럽고 유연하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아디터프 소재가 신발을 감싸고 있는 형태로 편안함과 안정감,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독자적으로 설계된 아웃솔이 뛰어난 접지력을 실현하며, 아디다스의 독자적 충격흡수 소재인 아디프렌이 적용되어 뛰어난 반발력과 충격 흡수력을 제공한다.

멋지다는 표현을 넘어 아름답다고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에 최고의 기능성을 갖춘 아디다스 인스팅트 W7은 완벽함을 추구하는 아디다스 배드민턴의 역작이다.

STILISTIN RACKET BAG

   
  stilistin W7 6
   
  stilistin W7 9










 

   

 stilistin W7 Back Pack BG120511-8

코트에 들어가는 순간까지 빛나게 해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배드민턴 가방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스타일을 가지고 싶다면 아디다스 스틸리스틴 라켓 가방에 주목하라.
시선을 사로잡는 핑크 컬러와 실버 컬러를 적요안 스틀리스틴 라켓 가방은 아디다스만의 감성으로 탄생한 여성 전용 배드민턴 가방이다.

넉넉하고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라켓 수납부에는 라켓을 열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특수 써모 코팅을 적용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누가 봐도 ‘예쁘다.’라는 느낌을 주는 스틸리스틴 라켓 가방은 라켓 9자루가 수납 가능한 W7 9, 6자루를 수납할 수 있는 W7,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W7 백팩 등 플레이어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글·사진 : 김홍경 기자 / 자료제공 : 아디다스 배드민턴(www.champviewkorea.com)

< 저작권자 © 배드민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홍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스포츠미디어  |  등록번호 : 서울아01662  |  등록일자 :2011.06.15.  |  발행일자 : 2011.02.11.  |  제호 : 배드민턴데일리  |  발행인·편집인 : 김기원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85길 46, 405호(서계동,서계빌딩)  |  대표전화 : 02)716-0020  |  팩스 : 02)716-0089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기원
Copyright 2011 배드민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badminton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