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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기 요넥스 고객패널단 발대식8월 11일 요넥스코리아 본사 사옥에서 열려
김홍경 기자  |  fenderuser@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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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4.08.12  13:3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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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넥스코리아는 자사의 제품, 서비스, 마케팅에 필요한 고객의 소리를 더욱 효과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고객패널제도를 도입해 지금까지 운영해 왔다. 요넥스코리아는 8월 11일 요넥스코리아 사옥에서  제3기  YONEX 고객패널단을 발대식을 가졌으며, 총 30명의 인원이 선발되었다.

   
▲ 요넥스코리아 김철웅 대표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요넥스코리아가 걸어온 발자취와, CS 비젼인 ‘스포츠의 즐거움을 리드하는 YONEX KOREA', 그리고 CS의 핵심가치인 SMASH 서비스에 대한 내용 등 CS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이어 고객서비스가 가지는 목표, 그리고 A/S, 렌탈서비스, 멤버쉽 서비스 등 차별화된 요넥스코리아만의 고객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그리고 SNS, 요넥스 스마트 서포터즈, 고객 패널단 등 고객과의 소통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었다.

   
 

그리고 원천배초등학교배드민턴대회, 푸르메 제단 지원 사업, 다문화 가족 배드민턴 대회, 장애인 배드민턴 대회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다.

   
 

요넥스 김철웅 대표는 “먼 곳까지 오시느라 고생하셨다. 고객패널단 활동을 통해 칭찬보다는 쓴 소리를 많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 인사를 전하는 요넥스코리아 김철웅 대표

이번 패널단은 12월 31일까지 5개월의 활동 기간을 가지게 되며, 활동에 필요한 마일리지와 패널단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요넥스의 배드민턴 용품들이 고객 패널단에게 지급된다.

   
▲ 제3기 고객패널단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다.

앞으로 고객패널단의 활동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요넥스코리아가 되길 기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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